두산) 난 대행이 자꾸 생각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1021 무명의 더쿠 | 02:28 | 조회 수 156 우리팀 잘 아니깐 그냥 갔으면 어떘을까 싶기도하고 성적이 아니라 운영적인 면에서 우리팀이랑 더 잘맞는거같애 근데 지난일이니깐 소용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