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베팁 컨텐츠 중에 위두미 좋았는데 더 안하시려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081517 무명의 더쿠 | 03:25 | 조회 수 114 아님 후반기쯤에 하시려나?이거 원래 비시즌 컨텐츠였나?재생목록 쭉 보다가 오랜만에 보는데 명진-신지로 끝나버려서 쫌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