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집가는데 구단차가 나가더라고 나 포함 주변 휀걸들 다 에휴...내일은 이기자..!!하면서 손 흔들면서 인사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030458 무명의 더쿠 | 01:12 | 조회 수 69 이게 사자들의 순정이야...내일은 이기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