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지금도 투수 평속 하위권인 팀인데 지가 답답하게 투구하는 투수들 싫다고 같은 유형의 투수들만 쓰면 상대적으로 구속 낮고 구위 떨어지는 투수는 못살아남아 점점 눈에 익으니까 털릴수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