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신기하긴 해(p) 세상에서 가장 결승타가 많은 우르크 50 타자 아닐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스정도 있고 포크하라버지도 있고,, 포크 장인들이 옆에 있으니까 이식되면 좋겠다
- 02:34
- 조회 8
- 잡담
-
- 두산) 2루타 많이치는 야수가 꿈이였던 최민석 웃기다
- 02:34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전뱅 못지않게 류찌도 지친거 같은데
- 02:32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요즘 갑자기 경기 후반에 대역전승 하는 팀들 봐 얼마전 우리한테도 그렇고
- 02:31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자욱이 6월이 안 좋네 하고는 있었는데 9회에 스윙이 아직도 생각나
- 02:31
- 조회 26
- 잡담
-
- 두산) 한화전은 카메론 한번 빼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임
- 02:30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이래서 신인 데뷔하자마자 당겨쓰는거 별로인건데
- 02:29
- 조회 56
- 잡담
-
- 한화) 오이유 시작하자마자 내리갈굼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 02:29
- 조회 45
- 잡담
-
- 두산) 난 대행이 자꾸 생각나네..
- 02:28
- 조회 74
- 잡담
-
- 두산) 근데 변화구 다는게 쉬운게 아니야 직구 피칭터널과 비슷하게 가면서도
- 02:26
- 조회 61
- 잡담
-
- 기아) 오늘 직관갈까 말까
- 02:26
- 조회 45
- 잡담
-
- 한화) 민우 1군에서 뛰는게 너무 행복하다고하는게 ・゚゚・( ღ ө ღ )・゚゚・
- 02:26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지난주부터 2점베어스된거 양카찬슥 4명이 개못함
- 02:24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난 진심으로 짜증날때마다 왼쪽 경기끝을 영원히 봐
- 02:24
- 조회 37
- 잡담
-
- 요즘 나고야 아겜 멤버들이 상대 팀으로 만나서 잘하면
- 02:24
- 조회 80
- 잡담
-
- 삼성) 자욱이한테 매년 이말하는것도 지침
- 02:24
- 조회 65
- 잡담
-
- 삼성) 늘 보면 중반쯤엔 어찌어찌 따라는가는데 안타 한 개만 더 치면 역전인데
- 02:23
- 조회 35
- 잡담
-
- 기아) 올러 성적 미쳤어;;;(동하톤)
- 02:22
- 조회 87
- 잡담
-
- 삼성) 그리고 이번달은 빠따들 개에바라 (7월은 잘할거라믿고)
- 02:22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의외로 도택이가 올해 두산전에 잘했네
- 02:19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