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늘 보면 중반쯤엔 어찌어찌 따라는가는데 안타 한 개만 더 치면 역전인데
무명의 더쿠
|
02:23 |
조회 수 66
그걸 못 이어가더라 그러면 상대 선발 승은 날아가고 우리 선발 패는 지워주고
우리가 역전으로 리드하고 이런 상황으로 바뀌는데.. 작전도 못 내고 걍 최근 타격감도 별로인 타자가 바로 나오는데 바꾸지도 않고
그걸 못 이어가더라 그러면 상대 선발 승은 날아가고 우리 선발 패는 지워주고
우리가 역전으로 리드하고 이런 상황으로 바뀌는데.. 작전도 못 내고 걍 최근 타격감도 별로인 타자가 바로 나오는데 바꾸지도 않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