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지금 플보면 내야수비 유격 빼고 다 별로란거자나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022995 무명의 더쿠 | 01:03 | 조회 수 367 웃긴데 안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