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난 그래서 요즘 1-2점차 패가 막 6-7점차 패보다 싫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019226 무명의 더쿠 | 00:59 | 조회 수 62 저번 7대0으로 졌을때는 필승조 안볼수있어서 다행이다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