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중타에 최근 지쳐서 1할타자 넣고 전뱅을 쓰고 싶으면 타순이라도 내리던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5015545 무명의 더쿠 | 00:55 | 조회 수 25 전뱅을 뒤로 미루던가 빼던가 하고 ㄱㅇㅇ을 넣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