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작년에 오랑이 1루시킨건 걍 그렇게라도 타석먹이려고 시킨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5015163 무명의 더쿠 | 00:54 | 조회 수 116 걍 나같경 상무갔다와서 오랑이가 우르크 130 찍히는 좌익수가 되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