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사는거 좋더라 정원아...ʕ ◔ᴗ◔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저기요 아직 여름도 제대로 시작 안했슈ㅋㅋㅋㅋㅋ
- 02:36
- 조회 36
- 잡담
-
- 삼성) 하루이틀 연달아 쉬면 타격감 좀 돌아올텐데 전뱅은 그동안은 쓰라고 해도 대타도 잘 안쓰다가
- 02:3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상준이나 우현이 타석 먹여볼만한데
- 02:35
- 조회 5
- 잡담
-
- 두산) 스정도 있고 포크하라버지도 있고,, 포크 장인들이 옆에 있으니까 이식되면 좋겠다
- 02:34
- 조회 22
- 잡담
-
- 두산) 2루타 많이치는 야수가 꿈이였던 최민석 웃기다
- 02:34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전뱅 못지않게 류찌도 지친거 같은데
- 02:32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요즘 갑자기 경기 후반에 대역전승 하는 팀들 봐 얼마전 우리한테도 그렇고
- 02:31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자욱이 6월이 안 좋네 하고는 있었는데 9회에 스윙이 아직도 생각나
- 02:31
- 조회 31
- 잡담
-
- 두산) 한화전은 카메론 한번 빼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임
- 02:30
- 조회 67
- 잡담
-
- 두산) 이래서 신인 데뷔하자마자 당겨쓰는거 별로인건데
- 02:29
- 조회 70
- 잡담
-
- 한화) 오이유 시작하자마자 내리갈굼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 02:29
- 조회 63
- 잡담
-
- 두산) 난 대행이 자꾸 생각나네..
- 02:28
- 조회 84
- 잡담
-
- 두산) 근데 변화구 다는게 쉬운게 아니야 직구 피칭터널과 비슷하게 가면서도
- 02:26
- 조회 69
- 잡담
-
- 기아) 오늘 직관갈까 말까
- 02:26
- 조회 53
- 잡담
-
- 한화) 민우 1군에서 뛰는게 너무 행복하다고하는게 ・゚゚・( ღ ө ღ )・゚゚・
- 02:26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지난주부터 2점베어스된거 양카찬슥 4명이 개못함
- 02:24
- 조회 48
- 잡담
-
- 두산) 난 진심으로 짜증날때마다 왼쪽 경기끝을 영원히 봐
- 02:24
- 조회 39
- 잡담
-
- 요즘 나고야 아겜 멤버들이 상대 팀으로 만나서 잘하면
- 02:24
- 조회 86
- 잡담
-
- 삼성) 자욱이한테 매년 이말하는것도 지침
- 02:24
- 조회 74
- 잡담
-
- 삼성) 늘 보면 중반쯤엔 어찌어찌 따라는가는데 안타 한 개만 더 치면 역전인데
- 02:23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