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차라리 외뜬은 괜찮거든 그래도 타구질 괜찮은경우가 많으니깐 https://theqoo.net/kbaseball/4255002386 무명의 더쿠 | 00:40 | 조회 수 124 근데 ㅗ는 내뜬이 너무 많아서 진짜 이새끼 뭐지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