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는 3유간 공은 기대 안하는데 3루 파울플라이 공 유격이 잡으러 갈때가 제일 빡침 https://theqoo.net/kbaseball/4255000389 무명의 더쿠 | 00:38 | 조회 수 102 그걸 왜 유격이 개뛰어서 잡으러가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