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선발들 난리 났을 때만 해도 터진 누구 뒤에 찬희가 계속 나왔어야 해서 무리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9832 무명의 더쿠 | 00:37 | 조회 수 107 이제 창섭이 뒤에 정도만 붙어도 되지않나?아무리봐도 창섭+찬희 세트로 5선발이 맞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