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나승엽 찐으로 타격 메커니즘이든 뭐든 기술적 문제 있다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7908 무명의 더쿠 | 00:35 | 조회 수 107 꼴보기 싫은거 둘째치고 얘를 키우고 싶다면 2군 내려서 재정비 시켜야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