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 뜬공 이렇게까지 많이 치는편은 아니었던거 같은데 외야에서 잡히는 공이 너무 늘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5330 무명의 더쿠 | 00:33 | 조회 수 102 밥 좀 더 먹지 ㅠㅠ의 수준을 벗어남 ( •᷄ 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