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개인적으론 지금은 1루 민석 생각할 필요 없는거 같은게 양의지 나으면 지타까지해서 돌려돌려 쓰면 되지않나
무명의 더쿠
|
00:32 |
조회 수 18
카메론 류승민 김민석 지타-외야 셋 돌려돌려 쓰면 됨
팀에 지타감도 마땅히 없어서 ㅇㅇ
양의지 3~4경기 뛰고나면 포수마스크 쓸거라
팀에 지타감도 마땅히 없어서 ㅇㅇ
양의지 3~4경기 뛰고나면 포수마스크 쓸거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