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김민석 자체만 보면 1루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걍 외야용병이랑 1루용병 풀차이 생각해보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9677 무명의 더쿠 | 00:28 | 조회 수 126 결국 김민석은 외야에 계속 있아야 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