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 만리런 이틀연속 이후부터 꼭 한주에 한두번씩 이런식으로 지는거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8331 무명의 더쿠 | 00:27 | 조회 수 68 존나 빡침저번주 찬희선발날도 그렇고 그런식으로 질 경기 아닌걸 감독 운용능력 부족으로 분위기 넘겨주는 경기나오니까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