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김민석 다른 거보다도 득점권 상황에서 대처가 너무 좋아서 썼음 하는 거
무명의 더쿠
|
00:22 |
조회 수 97
얘 올해 득점권 상황에서 타출장 345 옵스 1이 넘음.... 타격감 안 좋았을 때도 득점권에선 잘 쳤어 지금 팀이 아예 빈타면 모르겠는데 안타는 나오는데 점수를 못 내는 게 문제인 거라 더 썼음 하는 거
얘 올해 득점권 상황에서 타출장 345 옵스 1이 넘음.... 타격감 안 좋았을 때도 득점권에선 잘 쳤어 지금 팀이 아예 빈타면 모르겠는데 안타는 나오는데 점수를 못 내는 게 문제인 거라 더 썼음 하는 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