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니 근데 진짜 3할알러지면 4할 찍으면 되잖아(♧◕ᴗ◕)(☆◕ᴗ◕)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0191 무명의 더쿠 | 00:20 | 조회 수 125 3할이 문제인거지 4할은 문제 아니잖아(♧◕ᴗ◕)(☆◕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