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이진영코치 노.꾸 좋아하나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0078 무명의 더쿠 | 00:20 | 조회 수 205 https://x.com/gomiibears/status/2069421802988957877?s=46저번에도 본거같은뎈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