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무리 상준이가 불안하다해도 경기감각 떨어진 김영웅보다 불안할까
무명의 더쿠
|
00:12 |
조회 수 50
지금 상준이정도는 경험부족이라 그렇지 앞으로 백업 생각하면 세금 먹여도 키워볼말한 자원인데 굳이 3루로 자리잡은애를 유격보게하는건 일부러 선수 욕먹게 하려는거밖에 더되냐고
지금 상준이정도는 경험부족이라 그렇지 앞으로 백업 생각하면 세금 먹여도 키워볼말한 자원인데 굳이 3루로 자리잡은애를 유격보게하는건 일부러 선수 욕먹게 하려는거밖에 더되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