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우리 3년 안에는 대권도전 해봤으면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6099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453 도영이도 있고 베테랑들 다 남아있을 때 꼭 한 번은 하고 싶다..생각보다 베테랑들 나이가 다 있고 지금 주축이라 한번은 더 해볼만 하지 않을까네일올러 둘 다 남으면 더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