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내가 생각한 불펜용투 > 구위 진짜 좋아서 맞으면 파울나고 공 ㅈㄴ 버리더라도 삼진잡는 유형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4805 무명의 더쿠 | 00:07 | 조회 수 104 리오스... > 어 저기 공 날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