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융 타격감 좋다가 사구 이후에 안 좋은 거 너무 속상하지만 빨리 이겨내고 내일부턴 홈런이나 멀티안타 둘 중 하나는 꼭 좀 해주길( ˃̵ Θ ˂̵ ጥ)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0
(੭⸝ •᷄ Θ •᷅ ⸝)੭(੭⸝ •᷄ Θ •᷅ ⸝)੭(੭⸝ •᷄ Θ •᷅ ⸝)੭
(੭⸝ •᷄ Θ •᷅ ⸝)੭(੭⸝ •᷄ Θ •᷅ ⸝)੭(੭⸝ •᷄ Θ •᷅ ⸝)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