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승민 하락싸이클이 진짜 ㅈㄴ 가팔라서 미치겟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5005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4 존나 잘쳐서 그래 이제 에버리지 찾을때 됫다 상수가 되어다오 인간이 못되면 야구라도.. 하다가 갑자기 하락 사이클 타더니 우르크 작년보다도 낮아진게 존나 황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