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중현빈 쓰는게 좌태연 쓰기위함도 있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494733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67 좌원석을 별로 안쓸거 같음태연 현빈 둘다 전문 외야수는 아니라 합도 많이 맞춰봐야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