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오늘 경기 주자 나갔을 때 상황 정리해봤는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5

1초

정수빈 땅볼아웃 

카메론 플라이아웃

박준순 3루타

양의지 플라이 아웃


2초

류승민 플라이아웃

박찬호 1루타

오명진 1루타

윤준호 희플 (1점 추가)

안재석 땅볼 아웃


5초

오명진 플라이아웃

윤준호 1루타

안재석 플라이아웃

정수빈 플라이아웃


6초

카메론 땅볼아웃

박준순 볼넷

양의지 1루타 

류승민 땅볼 출루 (1점 추가)

박찬호 플라이아웃


7초

오명진 땅볼아웃

윤준호 1루타 

안재석 삼진

정수빈 1루타

카메론 플라이아웃 


8초

박준순 몸맞

양의지 병살타

류승민 3루타

박찬호 땅볼아웃


9초 

오명진 삼진

윤준호 플라이아웃

안재석 볼넷 

정수빈 땅볼아웃 



제미나이 평 아래 두 명이 못했댄다 당연하지 둘만 안타 없음 

그리고 둘 중에서는 카메론이 상위타선에서 전타석 범타처리 당한 게 오늘 혈막의 원인이래 근데 정리하면서 더 짜증나짐 ㅅㅂㅋㅋㅋㅋ


카메론 : 1회 박준순의 3루타 앞에서 아웃되며 밥상을 차리지 못했고, 6회에는 선두타자 땅볼, 7회에는 2사 1·2루 찬스를 플라이로 날림

안재석 : 9회 볼넷은 있으나 특히 2회 2사 1, 2루 기회에서 땅볼로 이닝을 끝냈고, 7회 1사 1루에서는 삼진으로 물러나며 흐름 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9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이정도면 팬들도 자욱이 싸이클 인정해야되나
    • 01:55
    • 조회 8
    • 잡담
    1
    • 두산) 다시 생각해봐도 블핑투수랑 못난타자들 맞는거같아
    • 01:54
    • 조회 18
    • 잡담
    1
    • 한화) 일단 위닝을 확보해줬으면 좋겠어
    • 01:52
    • 조회 25
    • 잡담
    • 엘지) 얘들아 플레이어 유니폼 말이야
    • 01:51
    • 조회 15
    • 잡담
    1
    • 삼성) 지찬성윤승규 붙여보면 어때
    • 01:51
    • 조회 23
    • 잡담
    6
    • 삼성) 나 그리고 불만인게
    • 01:50
    • 조회 41
    • 잡담
    2
    • 얘들아 잠실 갑또리 신메뉴 존맛
    • 01:50
    • 조회 88
    • 잡담
    3
    • 삼성) 맨날 3점 4점 이래 이것도 많이 낸거임
    • 01:49
    • 조회 21
    • 잡담
    • 삼성) 솔직히 이번달은 편하게 보고있는중인데
    • 01:49
    • 조회 37
    • 잡담
    4
    • 삼성) 매경기를 잘칠수는 없지만 중타면 저점일때도 1볼넷 1안타를 이틀에 한번은 해줘야되는데
    • 01:48
    • 조회 25
    • 잡담
    1
    • ㅇㅇㄱ 배고파
    • 01:48
    • 조회 12
    • 잡담
    • kt) 아니 자기전에 다시보기 하는데 우리 응원소리 왤케 잘들려 ㅋㅋㅋㅋ
    • 01:47
    • 조회 23
    • 잡담
    • 삼성) 지찬성윤이 계속 잘해주고 있는데 얘들도 언제까지 잘 치기만 하겠냐고
    • 01:45
    • 조회 38
    • 잡담
    1
    • 엔씨) 진지하게 난 전감독한테도 이정도로 빡치진 않았어
    • 01:45
    • 조회 47
    • 잡담
    • 두산) 순이는 양심없는 해줘 하면 넵. 하고 다 받아먹어서 안 예뻐 할 수가 없슨
    • 01:44
    • 조회 50
    • 잡담
    2
    • SSG) 걍 최정이 건강하면 좋겠다
    • 01:43
    • 조회 64
    • 잡담
    1
    • 삼성) 개인적으로 뭐만하면 기계적으로 비큐 얘기하는 애들이 진짜 저능해보임
    • 01:42
    • 조회 49
    • 잡담
    2
    • kt) 빅또리샷보는데 영표랑 스기 엄청 닮았어
    • 01:41
    • 조회 20
    • 잡담
    • 삼성) 지찬이랑 성윤이가 6월에 3할을 치는 중인데 점수가 이러는건
    • 01:39
    • 조회 65
    • 잡담
    3
    • 삼성) 자욱이 2군 가라 얘기 나올 때보다 지금 더 못하네
    • 01:37
    • 조회 126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