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어플 예매 왜 안되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965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2 주말 자리 보러 들어가려고 했는데예매하기 누르면 달력 뜨다가 메인화면으로 넘어감어플 삭제했다가 다시 받아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