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생각해보면 지금 풀수비 들어가서 경기 뛰는게 문현빈도 거의 처음이지 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656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2 작년에 대타로 시작해서 시즌 중반에서야 좌익수로 찍혔을걸대타도생각보다 많이햇어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