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다녀왔어 ʕ੭▰•̀ᴗ•́▰ʔ੭✨🟩 ʕ੭▰•̀ᴗ•́▰ʔ੭✨🟩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7

강알리 도로로 해서

해운대 도착해서 롯리 한사바리 하구

낼 경기 있다고 일찍 오래서 금방 왔다잉 ʕっ´.‸.`ςʔ
근데 보니까 난테만 일찍 오라고 하대 ٩ʕ//̀Д/́/ʔ۶ 왜 나만 ٩ʕ//̀Д/́/ʔ۶

강알리 도로로 해서


낼 경기 있다고 일찍 오래서 금방 왔다잉 ʕっ´.‸.`ςʔ
근데 보니까 난테만 일찍 오라고 하대 ٩ʕ//̀Д/́/ʔ۶ 왜 나만 ٩ʕ//̀Д/́/ʔ۶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