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알리 도로로 해서해운대 도착해서 롯리 한사바리 하구낼 경기 있다고 일찍 오래서 금방 왔다잉 ʕっ´.‸.`ςʔ 근데 보니까 난테만 일찍 오라고 하대 ٩ʕ//̀Д/́/ʔ۶ 왜 나만 ٩ʕ//̀Д/́/ʔ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