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현빈이 근데 5월말~6월초보다는 나아보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310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0 나름 안타 1개씩은 나오는 근데 지금은 ㄹㅇ 바빕 개구려서 직선타거나 그래서 애매함바빕은 평균수렴하니꺼 이겨낼거같긴한데 타순만 좀 내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