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의리는 고2때부터 갸의리였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137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25 고1때는 다른 선수 이름도 좀 오르락내리락했었는데고2때부턴 걍 갸의리엿슨......고3때는 이미 모두가 걜 기아 선수로 생각하고 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