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우리 루킹삼진 엄청 많은 줄 알았는데 리그 중간이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491941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1 ꒰( ◔ ֊ ◔ )꒱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