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하루보내 ♬”୧(୧˶ᵔ▾ᵔ˶) (˶ᵔ▾ᵔ˶و(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무슨무슨허니~ 하는거 누구 응원가지
- 11:10
- 조회 3
- 잡담
-
- 삼성) 6선발 계속하면 솔직히 양장도 이제 6이닝 못먹으면 안됨
- 11:10
- 조회 3
- 잡담
-
- KT 농구단은... 여름에 농구를 안해서 우승을 못한건가
- 11:10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잠실의 박보이 언제 안웃기지
- 11:10
- 조회 21
- 잡담
-
- 롯데) 롯데는 연승 기간 동안 전력 소모가 많지는 않았다. 이기기 위해 오버하며 힘을 쏟아부은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서 승리가 더해졌다. 오히려 한동희 윤동희 등 빠졌던 전력이 가세하며 팀 분위기가 바뀐 상황이다. 한 번 해볼만 하다는 자신감이 롯데에 조금씩 스며들고 있다.
- 11:10
- 조회 43
- 잡담
-
- 삼성) 2주간 팀 타격순위...
- 11:09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카메론을 못 빼는 안 빼는 이유는 대충 이해가 가긴 하는데
- 11:09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전단장이랑 감독 같이 나갔어야만
- 11:09
- 조회 27
- 잡담
-
- 매기네 손성빈선수 진짜 요새 융며든다...
- 11:09
- 조회 56
- 잡담
-
- 케이티는 롤팀도 여름에 더잘하는데
- 11:08
- 조회 100
- 잡담
-
- 두산) 대전 진짜 금방이다 곧 도착함ㅋㅋㅋ
- 11:08
- 조회 29
- 잡담
-
- 기아타이거즈 내향인이라는거 개웃기네
- 11:08
- 조회 106
- 잡담
-
- 삼성) 최근에 진 경기들 왤케 답답하지 하고 생각했는데 감독 자아가 보여서 그런듯
- 11:08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요즘 근데 이모티콘 기리 ㄱㅊ음
- 11:08
- 조회 34
- 잡담
-
- 키움) 택븨 영상보니까 우리 코치할 생각했었고 지금도 코치할 의향은 있다고 함
- 11:08
- 조회 24
- 잡담
-
- 올해 가장 신기?흥미?로운건 포수 세대교체가 느껴지는거인듯
- 11:08
- 조회 70
- 잡담
-
- 삼성) 대놓고 걍 창섭이가 이제 감독 입장에선 5선발이 아닌 4선발쯤은 최소 되는거임
- 11:08
- 조회 19
- 잡담
-
- 24기아는 전분원이 인상깊어 ㅋㅋ
- 11:08
- 조회 108
- 잡담
-
- 기아) 요즘 우혁이 넘 잘해서 좋으니까 이거 한번씩 보자
- 11:08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상대선발 기록이 안좋아도 내려간뒤 대타로 낼 기회가 몇번이나 있었는데
- 11:08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