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확실히 꾸준히 상위권하는게 좋은듯 요즘 점수 먼저 줘도 내겠지~ 하고 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490442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4 그러다 질 때도 있지만 ㅇㅇ 암흑기 땐 주면 끝 이런 느낌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