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솔직히 울 타자들이 장타 뻥뻥치면 좋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89712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3 시원하게 이겼으면 좋겠어순전히 내 도파민을 위해서 일도 힘든데 야구까지 힘드니까 더 힘들어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