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레둥이 지타 좀 줬으면 좋겠어ㅠㅠㅠ 너무 힘들 거 같음ㅜㅜㅜ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489696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30 아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