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요즘 뻘하게 마산구장세권 부러움 (๐︎︎𓏗ᴥ𓏗๐)ꔪ https://theqoo.net/kbaseball/425489685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3 나도 필성이 행복야구가 보고싶다..사실 나 마산구장 한번도 안가봤어 (〃⌒▽⌒〃)ꔪ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