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최재훈 안 그래도 느린 아저씬데 허리아프다니까 주루 더 힘들 것 같고...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0
허리가 어떻게 아픈지 모르겠지만 나도 허리아파서 복대차고 다닌 전적 있는 사람인데 내 경우는 진짜 달린다는 거 꿈도 못꿨음ㅜㅜ
경기 감각을 위해서 더 나왔으면 좋겠는데 계속 복대차고 있을 정도면 포수본다고 쪼그려앉아있는 것도 쉽지않을 거라서...ㅜㅜ
경기 감각을 위해서 더 나왔으면 좋겠는데 계속 복대차고 있을 정도면 포수본다고 쪼그려앉아있는 것도 쉽지않을 거라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