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는 안재석이 호감인 편인데도 감독이 3루 니자리니까 수비에만 실수하지마라는 인터뷰보고 이게뭐지..? 했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5
이게 뭔소리야 도대체?
실링이 그렇게 무지막지하게 높아서?
당장 1라3번인 김민석을 개떡같이 쓰고있으면서
저건 무슨소린가 했음
실링이 그렇게 무지막지하게 높아서?
당장 1라3번인 김민석을 개떡같이 쓰고있으면서
저건 무슨소린가 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