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호민이는 진짜 좋은 타이밍에 상무 잘 갔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89114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65 조금만 늦게 썼어도 가기 힘들었을텐데....호민이 개인으로도 그렇고 팀 상황으로 봐도 그렇고우리 앞으로 군복무 해결해야 할 선수들 많은데 한 발 일찍 돌아와서 잘 해주리라 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