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타자들은 3타석에 1번만 안타쳐도 3할 타자 으쓱! 하는데 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88924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1 투수들은 특히 불펜 투수들은 잘 던지다 딱 한번 실투 던지면 또르륵.. 올시즌 두베 투수들 화이팅이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