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주전 휴식 관련해서 자잘한 얘기 나오는건 이해가지만오늘은 걍 건우가 안좋은데 수비 아쉬움+찬스 다 놓쳐서 못따라감+점수차땜에 쩔수없이 패전조냄(최종터짐) 인거같아서걍 내일 이겨라... 상태됨민준이가 실점 많이 안하고 형들은 점수 많이 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