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어린왕자 유니폼...?( 𓏗 Θ𓏗) 저번에 랑이네에서 한거 이거 진행시켜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626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20 https://youtu.be/way8DEIAxNE?(*•̀Θ•́*)و ̑̑˂ᵒ͜͡ᵏᵎ 자티비 듣고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