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까 본혁이가 3루에 안던지고 1루에 던진것도 참치탓할때 지긋지긋했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73
참치가 1루로 던지라고 그랬다고
참치는 3루로 던지랬는데? 정상덬들이 그랬으니 다행이지
진짜 그냥 경기 안보고 무지성 까질하려는것들도 많아보임
참치는 3루로 던지랬는데? 정상덬들이 그랬으니 다행이지
진짜 그냥 경기 안보고 무지성 까질하려는것들도 많아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