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9위하는 팀이면 버릴 경기는 버리고 주전들 체력이라도 관리해주는게 정상임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7
이럴 때 주전 빼줘서 체력 세이브하고 백업들 경험치 먹이는거지 지금 순위도 그무엇도 못 잡는 상태잖아 굳이 굳이 마지막까지 보험용 주전 박아놓을 필요가 없는데
이럴 때 주전 빼줘서 체력 세이브하고 백업들 경험치 먹이는거지 지금 순위도 그무엇도 못 잡는 상태잖아 굳이 굳이 마지막까지 보험용 주전 박아놓을 필요가 없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