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오늘도 재석이 송구 불안해서 걍 2군에서 정비해왔으면 좋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363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7 라인선상 수비는 둘째치고 오늘 송구도 불안불안 하더라정말 길게보고 생각하는거면 2군에서 정비하게 뒀으면